언론 및 학술활동커뮤니티 > 언론 및 학술활동

비전케어 - 서울대명안과 <희망나눔안과> 현판식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96 추천:6


 희망의 빛을 나누는 서울대명안과

9월 18일, 실명구호활동기구 비전케어의 커뮤니케이션팀 박정아 팀장님께서 서울대명안과를 방문하셨습니다.

김이태 원장님과 차용재 원장님은 그동안 실명구호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고 이번 좋은 기회를 통해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IMG_2281.jpg


<희망나눔안과>는 예방과 치료가 어려워 실명의 위기에 처해있는 저개발국 사람들을 위한 정기후원 참여와 실명구호활동의 필요를 알리며 희망을 나누는 비전케어의 안과병원 나눔 캠페인입니다.

캠페인으로 통해 모아진 후원금은 비전아이캠프에 사용되며,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비전케어의 국제실명구호활동의 중요성을 알리는 통로가 됩니다.



IMG_2274.jpg

 



"뜻을 담아서 시작했던 저희 서울대명안과가 비전케어의 <희망나눔안과>를 통해 맡은바 자리에서 더욱 열심히 하자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비전케어에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 차용재 원장





IMG_2278.jpg


 



"비전케어의 실명구호활동에 저희도 일조 할 수 있게 되어서 굉장히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 비전케어의 실명구호활동에 저희도 동참해서 도움이 되도록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이태 원장



본원은 이번 기회를 통해 천안의 지역사회 뿐만 아니라 국적, 인종을 초월하여 안질환 예방과 국제실명구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밝은 눈으로 희망을 볼 수 있도록 돕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전글 [차용재 원장] C.O.S 안과 심포지엄 (중등도 안구건조증의 치료전략)
다음글 [차용재 원장] 채널A 특별기획 노안 극복 프로젝트 '백세동안' 인터뷰